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게임 정보

[쏘판타지] 사전등록 CBT 이벤트 당첨 USB / 뱀파이어 피규어 도착!!

 

 

안녕하세요. GamersHeaven, SEMA 입니다.

 

얼마전에 진행된 쏘판타지(SoFantasy) CBT 와 사전등록 이벤트에 당첨되었는데요~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품을 받아보게 되었네요~

 

제가 당첨된 이벤트는 길드가입 이벤트와 친구초대 이벤트 인데요~

길드가입 이벤트는 쏘판타지 기념 USB를 경품으로 주고~ 친구초대 이벤트는 뱀파이어 피규어 남녀 한쌍(10위 안에 들면 쏘판타지 크리스탈을 주던데 전 못받음 ㅠ.ㅜ)을 경품으로 줍니다~

 

당첨자 발표가 끝난후 개별 문자 발송을 기다리고 있던 차에 문자가 왔구용~ 길드 가입 이벤트는 쏘판타지 공식 카페에서 확인했습니다.

 

 



 

이벤트 당첨 문자 받고 경품을 받아보는 그날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ㅎㅎ

근데 몇명을 초대했는지, 몇등인지는 알려주지 않네요 -_-

 

 

USB는 뾱뾱이 봉투에.. 그리고 뱀파이어 피규어는 택배상자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습니다.

 

 

봉투랑 박스를 까보니~ 요렇게 포장이 되어 있었구요~

 

 

USB는 거치형으로 생긴 USB인데 USB 3.0을 사용한답니다~

메모리 용량은 표시가 되어있지 않아서 꽂아봐야 알겠네요 '''

 

뱀파이어 피규어도 남녀 한쌍이 왔구요~ 역시 기대했던대로 맘에 쏘~옥 드네요~

 

그 동안 공식카페 들락날락 하면서 글을 보니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이 많으시던데 웬만하면 다들 오늘 받아보실 수 있을거 같구요~

앞으로 쏘판타지~ 오픈하면 같이 게임해요~

 

 

[ 쏘판타지 공식 카페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