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delicious

광명 밤일마을 맛집 :: 매화쌈밥 후기 (메뉴/가격 안내)



광명 매화쌈밥


내돈내산 후기



광명 밤일마을에는 맛집이 많다.

실제로 가족모임 장소로도 

데이트 장소로도 좋아서

어떤 것을 먹을지 행복한 고민을

하게 하는 맛집이 많다.


이날은 늘 맛집찾아서 가는 길에

보았던

사람들이 매번 많았던 

광명 밤일마을 매화쌈밥집을 방문했다.


여기 가는지 몰랐는데

목적지가 여기인줄 알고서는

저절로 함박 웃음이 났다.


건강식 좋아.

우렁쌈밥 좋아







쌈채소가 무한이다

제육볶음도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간장새우(새우장)도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이외의 반찬, 쌈장도 리필이 가능하더라!


사실상 다 무한리필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광명 매화쌈밥 메뉴 및 가격표


우렁쌈밥 정식은 1인 가격 15900원


1인 1메뉴 주문이 기본이다.

쌈 야채, 제육볶음, 새우장이 무한으로 제공이 된다.


소인 6세 7세는 8900원의 가격

어린이 돈까스는 8900원

떡갈비 2개 8000원


사이드 메뉴로는

메밀전병, 해물파전, 문어숙회, 새우튀김, 생선튀김추가(가자미구이), 돌솥밥 추가를 할 수 있다.


음료는 음료수, 소주 맥주, 막걸리, 청하, 백세주, 산사춘, 복분자를 줄길 수 있다.



쌈야채는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가져다 주지 않고, 직접 원하는 채소를 담아서 오도록 되어 있는 시스템

이때는 좌식으로 되어 있었다.


예전엔 입식이었던거같은데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좌식이었다.






기본 세팅이다.


제육볶음, 쌈채소, 새우장이 무한리필


우리는 제육볶음과 쌈채소만 한번씩 리필했다.


나머지 반찬들도 정갈했고,

셀프바가 있어서 반찬도 더 리필이 가능했다.


백김치볶음이 맛있었다. 신김치 볶음인가?!

묵은지볶음인가?!!




제육볶음 맛은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맛있는 맛 건강한 맛이었다.


자극적이지 않은

정말 건강한 맛!!






두부로 만들어진 (견과류 라고 했다)

쌈장이 너무 맛있었다.


우렁도 엄청 컸다.



쌈채소는 케일이랑 이것 저것 많다.


원하는 채소를 담아서 와서 먹으면 된다.



해물파전도 주문했다.


엄청 두툼하다.


먹고 싶었으나, 

먹으면 우렁쌈밥을 많이 못 먹을 것 같아서

반절 남아서 집으로 포장해와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다.


사이드 메뉴는 포장이 가능하다.





우렁쌈장인데 견과류 쌈장 처음 본다


안 짜고 고소하게 맛있더라

우렁도 엄청 크고 

쫄깃하고

얘 정말 사랑할 것 같아



돌솥밥이 조금 작은 느낌이었으나

먹다보니 반찬들과 파전도 있고

배가 점점 불러왔다.


공기밥은 따로 판매를 하지 않는 점이 

조금 아쉬웠다.

밥을 추가로 먹으려면 돌솥밥을 주문해야한다.

이게 조금 단점?!이자 장점인 듯하다

계속 맛있는 밥을 먹는 건 장점!


아무래도 공기밥과 돌솥밥의 찰기는

구분이 확실하니깐







둘이서 우렁쌈 정식 한개씩 

해물파전

음료수까지 먹었다.


건강하게 배부르게 먹어서

음식을 먹고도 한참동안 배는 불렀지만

더부룩하지 않았다.

한식의 좋은 점 인 것 같다.


면류도 좋아하긴 하는데

먹고 나면 좀 더부룩한게 단점인데

쌈밥정식 같은 한식은 오래도록 속도 편하고

건강해질것같아서 기분도 좋고

맛있게 잘 먹었다앙


어르신들과 가족모임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다.

실제로 가족모임으로 할머님 할아버님 아빠 엄마 가족 단위의 손님이 대부분이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건강한 음식을 먹는

행복한 식사시간이

제일 행복하다.


맛있는 음식 만들어주셔서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게 먹은 광명 매화쌈밥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