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나캣 렌즈캡홀더

커플 매듭 팔찌 만들기


동대문 악세서리부자재 상가 5층에서
예쁜 매듭실이랑 색깔을 고른 뒤
동대문 역사공원에 있는 이디야커피숍에서
커플 매듭 팔찌를 만들었다





이디야커피숍의 아메리카노가격은 2800원
사이즈업은 천원추가

매듭팔찌만드는 방법은 바이치레님 매듭법을 참고하고
기존의 로프매듭법을 함께 섞어서 만들었다

만들고 나니 완전 실물깡패

진짜 깔끔하고 예쁘다♡

지금까지 봤던 매듭팔찌 중에 디자인은 이게 최고인것같다 심플하면서도 남자가 팔찌하기에도 심플하니 단정하다! 짱짱

매듭팔찌만들고나니 매듭팔찌관련책들도 구매하고싶어졌다ㅋㅋㅋ

요게 오늘 만든 커플팔찌

화이트색상의 매듭실과 네이비색상의 매듭실로
커플 매듭팔찌만들었다

마감매듭 색상을 흰색과 네이비로 구분ㅎㅎ
흰색이 여자용 네이비가 남자용ㅎ

매듭팔찌라서 길이조정도 되서 프리사이즈

디자인도 예쁘고 여름 커플팔찌로 진짜 딱 좋을커플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