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delicious

행주산성 고기맛집 :: 아이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추천해요.



7월의 청량함이 가득함을 맘껏 느끼는 드라이브

행주산성 가는 길이랍니다.


행주산성 가는 길에 있는 맛집중에 하나인

아 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고깃집을 다녀왔답니다.


완전 큰 원형 고기구이 판을 보고 놀랬고

처음보는 신선함에 새로운 경험을 한 곳이어서

추천해요.


고기도 맛있었답니다.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인기만점인 데이트코스로 

왕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쁜 언니가 검색해서 찾은 

아! 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고 들어 갔어요.












가게가 엄청 큽니다.


작을까봐 앉을 자리 없을 까봐 고민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단체모임, 가족모임, 회사 회식모임 ㅎㅎ

동아리모임이나 산악회 등산 모임 같은 회식 장소 외식장소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다음지도

네비게이션 참고하세용!




그리고 이렇게 원테이블이에요.


이곳 저곳 다 원테이블이랍니다.


옹기종기 앉아서 구워주시는 고기를 먹기만 하면 되요.



10인 이상도 한 테이블에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 이맛이야 장작철판구이 집은

고깃집이랍니다.



제주 흑돼지를 파는 거겠죠?


흑돼지 삼겹살, 흑돼지 목살 , 고소한 항정살

담백한 가브리살,

청둥오리(??)


도 있네요...





우리는 이렇게 야외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이미 앉아서 먹고 계시는 분도 계셨어요~












삼겹살 주문을 했어요.


평일 오후라서

평일 종일 특선으로 주문했어요~


국수도 세트랍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이렇게 

눈에 보이는 곳에서


고기굽기를 시전해 주신답니다.


날씨가 더워서 , 

살짝 죄송스러운 마음도 들었답니다. ㅠㅠ




식판에 상추, 쌈장, 김치, 양파절임  등을 내어주시고

셀프라서 더 가져다가 먹을 수도 있어요.


김치가 제 입맛이더라구요~


고기를 쌈장보다는 김치에 싸먹는 터라서

만족했어요~









고기도 굽고 한쪽에는 마늘도 굽고

김치도 ~~구워주시네요






앗 어디가셨징?


고기를 두고 ㅎㅎ






부추를 한보따리 가지고 오셨어요.






부추와 콩나물도 익혀익혀











잘 익은 고기와

콩나물 김치 부추를 함께 

구워서 이렇게


먹기 좋게

바로 자리앞으로 밀어주세요












고기가 아주 잘 구워졌어요~


부추, 콩나물, 김치도 함께라서

건강에 더 좋을 것 같아요!






기다렸던 국수 3종도 나왔답니다.


열무국수, 잔치국수, 비빔국수




이중에 열무국수가 제일 맛있었어요.


드실 분들은 열무국수 추천드려요~



( 날씨가 더워서 열무국수에 한표 더 !!)






녹음 가득한 곳에서의 고기파티


맛있더라구요~


여름의 중앙에서 

열판 앞 고기파티는 더웠지만

맛있어서 잊었어요 ㅋㅋ


한 겨울에 또 갈거에요.


그땐 진짜 자리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용~~


행복했던 고기파티

고마워요!















행주산성 근처로 데이트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새로운 경험이라서 더 좋더라구요 ㅎ



직접 계산하고 직접 쓰는 글입니당♥








나나캣은 렌즈캡홀더, 에어팟 키링 등을 제작 판매하고 있어요.

웰빙원 구매도 가능합니다.



나나캣의 핸드메이드


www.nanac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