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나이츠2 게임플레이 정보/세븐나이츠2 방치형 필드

세븐나이츠2 전설 불사의 반지 득템 ( 어려움 방치형 필드 파괴된 수도 근교)

나나캣 게임 다이어리

세븐나이츠2





1월 9일 첫 분노의 귀걸이

1월 18일 두번째 분노아이템 분노 목걸이






오늘은

1월 30일 바로 오늘 아침에

방치 14시간만에 만난

불사의 반지

획득 후기




부활되는 불사 아이템은

처음 획득한다.





영상으로 제작한 불사의 반지 획득 후기







1월 9일 획득한 분노의 귀걸이



분노 먹어보겠다고

파괴된 수도 도심지 / 보통 방치형 필드

하루만에 나와서 엄청 좋아했었다.








1월 18일 획득한 분노의 목걸이




1월 9일 이후

파괴된 수도 도심지에 지박령처럼

계속 돌다가 

보통, 어려움 왔다갔다 했는데

어려움 방치형 필드에서 먹었다.



이때는 사실 얼떨떨 했다.



분노2개라니!!!!!!!!



그렇게 나는 3번째 분노 아이템을 

기다리게 되었다.






분노 아이템을 2개를 먹었더니

언젠가는 나오겠지 싶어서


파괴의 수도 도심지 방치형 필드를 

벗어날 수 없었다.





누가 나가지 말란 것도 아닌데

또 나올 것 같아서 계속 방치형 돌렸는데

10일이 넘도록 안나와 좀 지겨웠다.

기분도 계속 돌아도 안나올꺼같고

3번째 분노 반지 안줄꺼니?





지겨워져서 

분노말고 불사로 갈까 싶어서

파괴된 수도 근교로 옮겼는데




옮긴지 하루만에!!








하루만에 


불사의 반지가 나왔다.












이럴수가 대박이다.




세븐나이츠2 만세




역시 뭔가 안 풀린다 싶을땐

다른걸 해 보는게 좋군







그리고 이건 나의 행운인데

루키를 넣으면 좋은 아이템을 많이 먹는 듯해서

루키를 꼭 넣었다.

ㅋㅋㅋ 

(2번째 분노는 예외군)



공격속도 이동속도도 

빠르게 해 주기도 하고 말야






이번에 세븐나이츠 신규 시나리오 추가 및

대규모 업데이트가 된 후

파란색 희귀 아이템을 엄청 잘 주더라





불사의 반지 획득한 장소인 

방치형 필드 어려움

파괴된 수도 근교 플레이 시간 및 결과






방치형을 돌려놓고 아침에 한번 보고

다시 잠들었었다.





가방에 공간이 부족하여 귀환지점으로 돌아온

나의 세븐나이츠2 영웅들






획득한 전리품을 알아보아야지







불사 아이템이 나오는지 알고

불사 아이템을 얻을 생각으로 돌린 

어려움 파괴의 수도 근교 필드 플레이 결과




진행 시간은 14시간 11분


오기로 돌렸다. 

티켓과 파란색 템이 잘나와서

영혼석 티켓 먹으려고





처치한 보스 19마리


소모한 지도 576개


진행 횟수 211번


획득한 전리품 746개








15페이지를 채웠다.




15페이지에 전설 강화석이 딱 보여서

오, 전설 아이템이 나왔을까 하는 기대를 

잠깐 했다.





불사의 반지는 정말 얕게 기대했고



나오면 당연히 좋지만

확률이 너무 낮으니까

 ㅋㅋㅋ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니까

나오면 좋고 

안나와도 그려려니 하려고 하는 중이었어





전설 방어구가 나오길 바랬었던


 15페이지의 기분








14페이지





골드 던전 입장 티켓

희귀 마법 부여 주문서




희귀 엘릭서 때문에


파란색 희귀 아이템이 

엄청 나온 기분이야






13번째 페이지




내 눈을 의심했다.





진짜야?

진짜야 진짜야?




진짜네




4인 싱글 레이드 입장 티켓도 감사한데!!!


소탕권 쓰기 좋아서 

싱글 레이드 티켓 좋아해







드디어 방치형 필드에서 획득한

불사의 반지



드랍이 되는구나 불사 아이템이 !!!


방치 14시간 평소라면 안할 껀데

보람이 있네

ㅋㅋㅋㅋㅋㅋㅋ


1세트 

죽었을때 최대 생명력 5%로 부활하고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2세트

죽었을 때 최대 생명력 50%로 부활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3세트 

죽었을 때 최대 생명력 100%로 부활하고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요즘 결투장에서

46레벨 네오 델론즈를 빼고

34레벨 불일린( 왜 안키웠을까 ㅠ.ㅠ) 을 쓰는데

부활도 짱이고 마비도 짱이다.

(나는 포일린도 없고 미스벨벳도 없다)


연희 스파이크 네오델론즈 고급클리어로

계속 5000점대 그랜드벨트 챙겼는데

이번주는 안 먹혀..서

네오델론즈를 불일린으로 바꿨는데

대박 

( 장비는 스킬 레벨 증가를 줬다. 34레벨이라서 ㅋㅋ)


7일 출석시 주는 전설 영웅 불일린

홀대하지 마시고 꼭 키우시길

다른 전설 영웅이 별로 없다면

진짜 불일린이 결장에서 큰 역할을 합니다.

마비, 부활 외에도

100% 이로운 효과 제거도 있어서

분노 불사 아이템 있는 캐릭터들도 죽일 가능성 높음

( 분노 불사도 이로운 효과 제거에 없어짐..ㅋㅋ)



흥분해서

딴 얘기가 말이 길어졌음

ㅎㅎㅎㅎ









12페이지



희귀 강화석

희귀 엘릭서



파랑파랑해서 뭔가 엄청 나온 느낌






11페이지 



4인 싱글 레이드 던전 입장 티켓

2장



공간도약자 모자

희귀 엘릭서






10페이지



드디어 기다렸던

영혼석 던전 입장 티켓



와 나왔다. 이거 때문에 사실 기다렸거든

그리고 그 이후는 ...잠들어서

저절로 방치가 된거야



깨어있었으면 또 나갔을 꺼 같아 

ㅋㅋㅋㅋㅋㅋ







9페이지



희귀 강화석 2개

시간의 조각



희귀 엘릭서






8페이지


4인 멀티 파티전투 

레이드 던전 입장 티켓




희귀 엘릭서




티켓이 간간히 나와서

영혼석 던전 티켓 나와라 하면서

기다렸다구







7페이지



골드 던전 입장 티켓

경험치 던전 입장 티켓

희귀 마법 부여 주문서

희귀 엘릭서







6페이지


룬 던전 티켓

희귀 강화석

희귀 엘릭서 (잘 나오는 걸?)



지금 돈도 많고

경험치 물약도 많고

진짜 느긋하게 하고 있다.



그저 

분노 불사 아이템을

더 획득하고 싶다.는 마음과


결투장 5000점 그랜드벨트는 챙기자



보통 이 2개의 생각만 가지고

요즘 세븐나이츠2를 하고 있다.







5페이지


희귀 무기가 2개나

공간도약자의 검 2개 (분해했다옹/ 희귀강화석 2개)

희귀 엘릭서




4페이지


희귀 방어구 장갑

희귀 엘릭서




3페이지 희귀 엘릭서

친위대의 귀걸이


오오오 기간테우스의 귀걸이 목걸이만 있는데

그래서 방어형이고 공격형이고

다 힐러용 귀걸이 목걸이 하고 있는데

(희귀 템이라 고급보다 나아서 줬었는데)

이 걸로 바꿔주면 되겠다.


파괴의 수도 도심지에서 너무 있었엌ㅋㅋㅋㅋ




첫번째 페이지


친위대의 귀걸이가 드랍되어서

1번째에 희귀 엘릭서

2번째에 희귀 강화석


그래서 있어보자고 했던 

파괴의 수도 근교 플레이 결과 끝







나에게도 드디어

불사의 반지가 !!!


불사 아이템도 모아보자~~~♥




불사 분노 

♥전설 기운 나눕니다앙♥


모두 득템 하세용














세븐나이츠2 게임 영상은

" 나나캣 게임 다이어리 "

유튜브로 더 만나실 수 있습니다.








나나캣은 여러 부캐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제일 핵심은

2014년부터 카메라 렌즈캡홀더를 제작합니다.


직접 고른 재료로

직접 디자인한 제품을

매일 제작하여 발송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렌즈캡홀더는

렌즈캡 분실 방지 아이템으로

편리하게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며

카메라도 돋보이게 꾸밀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카메라 악세서리

렌즈캡홀더가 필요하시다면

나나캣, 나나캣 렌즈캡홀더를 검색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나나캣 렌즈캡홀더 (나나캣의 핸드메이드)

https://smartstore.naver.com/nana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