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delicious

[구로디지털단지] 죠스떡볶이_튀김/순대

 



 

 

 

 

 

금요일밤 나의 외식은 죠스떡볶이!!

 

매운떡볶이와 순대, 그리고 튀김까지

그리고 다코야끼

맥주

 

 

 

빠질 수 없는 불금의 메뉴는 역시나 맥주

 

 

죠스떡볶이를 꽤나 오랜만에 먹어본듯하다.

 

국대떡볶이가 내 입맛에는 맞았었는데

없어짐..어느새..

매장이 너무 작아서였나.

 

구로디지털단지에 떡볶이 집은 그럼

죠스떡볶이와 미미네떡볶이가 남은 걸지도 모르겠다.

 

미미네는 너무 외진곳에 있어서..멀기도 하고..

 

분식점은 특히나 위치, 장소가 정말 중요한 것 같다.

 

보이는 길가에 있어야

먹음직해 보여서 낚시라도 더 판매가 이루어질테니

 

 

올만에 먹었지만

죠스떡볶이는 역시나 감칠맛있게 땡기게 맵고

떡은 쫄깃

순대도 쫄깃하다 내장도 많이 줘서 냠냠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 튀김과 순대의 맛이란...

먹어본 사람만 안다.

 

맛있는 분식으로 이렇게 금요일 밤이 깊어가네

 

굿 주말을 위한 워밍업 ㅋㅋ

 

 

 

 

 

 

죠스 귀여웡 ㅋㅋㅋㅋㅋ

 

 

 

 

 

포장 깔끔

 

 

 

 

 

 

 

 

 

 

 

 

 

 

순대 허파도 맛있다.

 

나는 순대국밥을 먹어도 내장국밥을 먹는터라.

못먹는게 없다고 보면되는...ㅎ

 

 

 

분식은 언제 먹어도 땡기도 맛있는 것 같다.

 

다함께 먹어도 부담이 없고

 

 

 

 

죠스떡볶이 구로디지털단지점 위치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