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안내

구로디지털단지 저렴한 김치 반찬가게 추천 :: 삼구일품김치 파김치 2500원



안녕하세요. 나나캣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매한 맛있는 김치!! 쪽파김치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자취하고 계시거나 김치 반찬을 구매해서 드시는 분들께 희소식!!


저렴한 김치가게, 반찬가게이니

반찬없다구 김치없다구

밥 계속 밖에서 사드시지 마시구~ 

(제가 그랬거든요, 매번 편의점도시락을 ㅋㅋ)

김치구매해서 집밥 드세용♥




무려 300g은 2500원이라는 가격에, 한근 600g은 4000원이라는 가격에

쪽파김치를 구매할 수 있어요~



8월달에 한번 구매해서 먹고 맛있어서

이번 주 토요일날 또 구매하러 갔다가 좋은 정보는 알려야 되겠다 싶어서

사진으로 담아오고 소개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정말 추천해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신대방역, 대림역에 거주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용!!





삼구일품김치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골목에 자리 잡고 있어요~


구로디지털맛집 구로곱창, 은행골 다 아시죠?


은행골 골목으로 들어오면 나오는 시장초입에 바로 있답니다~




구로디지털단지 김치 반찬가게 삼구일품김치는

구로디지털단지 역에서도 5분 거리 밖에 안되는 거리로 가까워요~



김치 구매하셔야했었다면 방문해 보세용!


요거 제돈주고 구매해서 좋아서 직접 쓰는 후기에요.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블로그도 운영중이라 사진은 중복될 수 있으나 

제가 (나나캣) 직접 찍은 사진이며, 저작권 서명도 다 일부러 넣고 있습니다)







배추김치도 엄청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3kg에 8천원이라는 가격에 살 수 있답니다.


저는 이번에만 파김치 2번째 구매인데 너무 만족해요~


다음번엔 다른 김치도 같이 구매할 생각이에요~




배추김치, 총각김치, 마늘절임, 갓김치, 쪽파김치, 청갓김치, 깍두기, 오이지무침, 무말랭이, 영채김치, 양배추 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엄청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10kg 구매는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거 같네요~






요즘은 1인 가구가 많기에

소량으로 담아져서 포장되어 깔끔하게 진열 되어 있어요.


파김치만 살 생각으로 가서 다른건 못봤는데

ㅋㅋㅋ







왼쪽에 배추김치 3kg 짜리는 포장도 제대로인데 

8천원이네요!


담번에는 함께 구매해야겠어요. 마늘절임도요~






밖에 써져있는 거 보고 저번에 파김치 구매 했었답니다~



늘 쌀은 있는데 반찬이 없어서

편의점 가서 도시락 사먹고 했는데

김치만 있어도 밥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오는 길에 계란도 샀답니다.


나나야 파김치 사왔어 

ㅋㅋㅋ


니껀 아니지만 자랑좀 할껭


밥 반찬 생겨서 기쁘단다~





요게 한팩 한근 4000원 이에요.


파김치 담그는 방법을 모르는 건 아닌데

파김치 손질부터 양념까지 손도 많이 가고 맛이 없으면 너무 슬프잖아요 


요렇게 소포장으로 편하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어서 너무 좋네요~





겉에 포장을 열면



지퍼백으로 한번 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굳이 반찬통에 나눠 담지 않아도, 한두개씩 꺼내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파김치는 5개 이상씩 돌돌돌 이쁘게 말아져 있어요~


간인 다 배여있답니다~~



저번에 먹어보고 2번째 구매라 ㅎㅎ

더 먹음직 스럽게 보여요~






바로 저녁에 목살 고기 구워서

두부랑 마늘이랑 파김치랑 

맛있게 저녁 식사로 먹었답니다.


파김치는 밥이랑도 고기랑도 어울림이 참 좋은 거 같아요~~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정말 추천해요~~



두팩샀는데 

이틀사이 벌써 한팩은 다 먹었답니다 









나나캣은 렌즈캡홀더, 악세서리를 제작하고 있으며

솔직한 후기만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