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delicious

구일역 만두집 ) 미담수제왕만두 김치만두 떡만두국


지금은 구일역 국수나무 가게로 바뀐

옛날의 (2년전) 미담수제왕만두 가게 후기



왜 지난이야기를 쓰느냐

대부분 지난 이야기를 쓰는 중이고

이곳은 사라졌을 뿐 내 경험은 경험이니까



국수나무 체인점은 봉천점 방문했을때

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왕만두집이 없어진 건 아쉽지만

국수나무집도 가볼 일이 있으면 좋겠다.

맛있으니까





2018년의 구일역 미담수제왕만두


이날은 어린이날이었고

한참 안에서는 만두를 빚는 손길이

분주했다.


만두찌는 찜기에 김이 폴폴

너네도 살아있구나







미담수제왕만두 가게 가격표


우동 만둣국 쫄면 냉면 판모밀국수 등의 면요리와

여러 만두종류가 많았다.


새우김치왕만두도 나중에 먹어봐야지

여기선 못먹지만 다른 곳에서라도



수제 김치만두는

언제나 맛있다.


만두피가 얇아서 안에 내용물이 보이는

김치만두를 좋아한다.


김치맛이 많이 나는 만두도 좋아해







떡만두국도 도착했다.


떡만두국에 들어가는 만두는 엄청 컸다.



강릉여행 떠나기 전에 배 든든하게 먹기


만두는 사랑이야



떡은 알맞게 잘 익어서 쫀득하고

떡만두국 국물은 딱 그 맛이었다.


맛있는 맛.




떡만두국에 들어가는 커다란 만두는

김치만두 맛이었다.


이렇게 만두피가 두껍고 큰 김치만두는

만두소 맛 보다 만두피 맛이 더 많이 느껴져서

난 작은 스타일의 만두를 더 좋아해







배부르게 먹고 그때 카드로 만원 결제 


집이랑은 멀어서 자주 가지는 못했지만

기억에는 선명하다.


맛있는 만두 만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늘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나나캣의 핸드메이드 마스크 목걸이

나나캣 렌즈캡홀더


https://smartstore.naver.com/nanac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