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나이츠2 게임플레이 정보/세븐나이츠2 던전

세븐나이츠2 던전 지도 얻는 방법 4가지 (매일 280개 챙기기!!/무과금 추천)



세븐나이츠2 

매일 지도 280개 획득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세븐나이츠2가 11월 18일에 오픈했고

11월 19일부터 벌써 12일째

열심히 게임하고 있는 나나캣입니다.


계정 전투력이 12일차 되니

35만 투력이 되었답니다.


무과금은 아니고

일반패키지 가방 3단계까지 결제하고

 (총 1200원/ 3900원 / 5900원)

매일 소환 영웅/펫/장비 

각 3900원결제/구매했어요.


제가 보통 모바일 게임할때 

완전 무과금으로 즐기는 터라

결제하는 걸 보고 

제측근이 재밌긴 하나보다고 해서

웃었어요.


무과금이든 소과금이든

재밌으면

만원 이하는 결제하는데

이건 2만원이나 썼습니다 

하지만 아깝지 않아요..

1만1천원 가방또 사고싶어요


여튼 서두가 길었네요!






지도는 방치형 필드를 돌릴때

필요해요


12일 정도 플레이한 결과

거의 종일 했구요 ㅋㅋㅋ

효율보다는 그냥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라서

중간에 현타도 오고 깨달은 바가 있다면


1. 무조건 더 등급 높은 영웅 키우기

( 아무리 일반 렙 높게 키워도 

전설 영웅에게 끝납니다/한계가 ㅜㅜ)

일반 영웅 케이드를 레벨50까지 키웠는데 

결투장 그랜드 문턱 5000점까지밖에

안되요.



2, 12월 10일까지 오픈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강렬한 /혹한의 결정 획득은

쉬움 난이도를 깨고

보통 난이도 방치형 필드를 깨면 금방입니다.

(저는 다시 쉬움 방치형가서 다른 영웅 키웁니다.)


3장에 1980 영웅 경험치 획득 ( 보통 방치형 필드)

1장에 1020 영웅 경험치 획득 ( 쉬움 방치형 필드)


흠..이 글은 지도얻는 법이라

삼천포로 너무 빠져서 다시 옵니다.


추가내용은 따로 글을 쓰겠습니당





먼저 누구나 할 수 있는

지도 사는 방법




1.  일반 구매 (잡화상점)



세븐나이츠2 잡화상점

일반 > 지도 16개 구매를 합니다.


총 80장 구매가 되요.


이것도 며칠전까지는 40장 구매였는데

업데이트 패치되어 80장으로 상승했답니다.




그리고 길드 꼭 가입하세요.


2. 길드 아이템 구매


길드 포인트로 80장 구매 가능합니다.

길드포인트는 80점 사용됩니다.



길드 포인트로

공격력/생명력/방어력 버프도 살 수 있고

이렇게 지도도 살 수 있습니다.






길드 가입이 어렵다!!! 하면

만드세요 골드로 5만골드밖에 안합니다.


저는 야옹야옹 길드를 만들어서

지금 길드장입니다.


아니면, 자유가입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3. 잡화상점 > 결투장


결투장 포인트로 80장 구매 가능 합니다.

결투장 포인트는 400점이 필요합니다.



결투장은 매일 10회를 하면 

루비 40개를 주는 일일미션도 있기 때문에

모일 수 밖에 없어요.



일일미션퀘 7개를 모두 클리어하면 

지도 20개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지도 수급을 위해서는 

결투장을 적극 활용하세용


이기든 지든! 줍니다.

그냥 10회





4.일일 미션  (이벤트탭)




7개를 달성하면 지도 20개와 

세나 포인트 1000점을 줍니다.



1. 오늘만 사는 모험가 퀘스트

지도 30개를 소모하면

10개를 돌려줍니다.










무한의 탑 1회 클리어 또는 소탕

지도 10장을 줍니다.


+ 일일미션 성공으로 


총 하루에 280개의 지도 수급이 가능하며

꼭 과금을 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기며

길드를 가입한 상태라면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지도의 숫자입니다.


방치형 필드를 돌려 놓으면

보통난이도부터는 

전설 아이템/희귀강화석/전설강화석

나와요


꽤 

퀘스트 완료/시나리오 완료시

루비를 잘 줍니다.


루비가 생길때마다

영웅을 뽑으시길 ..!!


전 11000루비 넘게 모았다가

원래 계속 모으려고 했는데

전설 1도 없었는데

지인의 플레이를 보고 루비를 뽑기에 썼어요.


일반이 아무리 레벨이 높아도

고급/희귀/전설이 최곱니다 ㅋㅋㅋㅋ


뭔가 한 일주일넘게 열심히 키운게

현타가 올 정도로..

전 막 손컨하고 몇십번??죽으며 겨우

클리어한 시나리오를

바로 쉬움 난이도 9장 마지막장

리자드리아 공략법도 필요없이..

희귀 방어형 및 희귀들 / 전설 1캐릭으로

방치로 클리어하는 거 보고

마음을 돌렸습니다.


아니 9장 도마뱀이 이렇게 쉬웠나?

현타가 진짜 왔습니다.ㅋㅋㅋ

아주 조용하게


아니 방치로 클리어가 되다니

그 분은 전설 레이첼을 무료 뽑기로 획득

ㅎㅎㅎ

역시 전설이 짱이더군요.


그 게임플레이를 본 후

모으던 루비 1만1천개는 모두 뽑기로

덕분에 지금 35만 투력을 가지고 있고

전설도 4개나 있어요!

( 7일 출석 아일린 / 200개 교환 스파이크)

첫 무료뽑기 연희 / 레이첼도 투력교환


4개 중 3개는 누구나 얻을 수 있는

전설 아이템입니당 ㅎㅎㅎ


지금도 루비는 한 2천개는 가지고 있어요.

가끔 만물상회에 좋은 아이템이 나와도

못살때 루비로 골드바꿔서 사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사고싶은데 못사는 것도

안달나더라구요..

골드 수급이 어려워요 

강화 및 스킬 배우는데 쓰기도 모자랍니다.

ㅋㅋㅋㅋㅋㅋ


여튼 각자의 게임스타일대로 

재밌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득템하세용


세븐나이츠2 게임 정보는 자주 올릴께요


요새 너무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도 영상을 올리는데

욕심을 버리기가 어렵네요.

다 올리려다보니 

하나도 못올리는 사태가..ㅋㅋㅋ

하지만 다 올릴껍니당ㅎㅎㅎ


" 나나캣 GAME "  검색하시면 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앙~~~






나나캣은 카메라 렌즈캡홀더를 만들며

지냅니다.

게임은 재밌죵

ㅎㅎㅎㅎ


제가 만드는 아이템은 아래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당



나나캣의 핸드메이드

http://www.nanaca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