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나이츠2 게임플레이 정보/세븐나이츠2 던전

세븐나이츠2 방치형 필드 추천 / 첫날 전설 장비 획득했다



세븐나이츠2 

방치형 필드 전설장비 획득 후기


세나2 시작하고 내내 거의

쉬움 방치형 필드만 돌았는데

오늘 보통 방치형 필드를 잠깐 돌았는데

전설 장화가 인벤토리에 두둥!

오예!!





현재 크리스마스 이벤트

메리세나이벤트로

방치형 필드에 소모되는 지도 반값

핫타임 이벤와 

각종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유리의 빨간양말, 앨리스의 막대사탕이

방치형 필드에 드랍되는 이벤트 중이다.





이벤트가 시작될때만해도

보통 쉬움 어려움 난이도 방치형 필드의

보상이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

1번의 긴급한 임시점검

그리고 오늘 마법 부여 주문서가 업데이트되면서

보통 이상의 방치형을 가야할 이유가 생겼다.


* 핫타임 이벤트 (지도 소모 감소이벤트)

* 마법 부여 주문서 드랍되는 곳이 보통 이상


현재, 보통은 지도 소모 2개에 

앨리스의 막대사탕 12개가 나온다.

유리의 빨간양말도 지도 소모 2개에 3개 획득가능


어려움 난이도는 지도 소모 3개에

앨리스 막대사탕 20개, 유리의 빨간양말은 무려 5개



단, 핫타임 이벤트 적용 방치형 필드만


원래 지도 소모가 3인 곳인데 이벤트로 2가 소모된다.







그리고 어려움 방치형 필드는 지도 3개가 소모되고

빨간양말은 5개, 막대사탕은 20개나 준다.

막대사탕 획득이 100% 확정이므로

꿀 이벤트





그 전에는 쉬움 정예 방치형 사냥하면 좋다고

포스팅을 두 개나 했는데

지금은 이벤트 중이니까

적은 지도 소모로 퀘스트 아이템도 배로 얻고

전설 장비 획득의 행운도 노려보자



이글을 쓰는 이유는

지도소모가 아까워서 쉬움만 돌았는데

오늘 처음 보통 방치형 필드를 돌고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전설 장화를 먹었기 때문이다.




3페이지 정도 진행된 상태고

방치형 필드 약 1시간 정도 했을 때

얻었다.









그것도 공격력 상승해 주는 

기간테우스의 전설 장화 




희귀 공격력 장화로

부선장의 장화 1초월 12강의 아이템이 있는데

전설 장화 기본 아이템에는 안되더라

ㅋㅋㅋㅋㅋ


전설 장화에 기본적으로

생명력 5%의 추가 옵션이 붙어있기도 하고

강화를 하고 초월을 해서 올려도

전설 기본 스탯에 모자라



치명템으로

수문장의 군화 10강에

초월 5강한 것도 있는데


전설 장비가 그냥 짱이다..


초월은

옵션이 올라갈 뿐

기본 생명력은 변동이 없기에



오늘의 방치형 던전은 




보통 시나리오 난이도

방치형 필드가 여러 개다.


내가 오늘 고른 보통 방치형 필드는

포디나 협곡


핫타임 지도 이벤트를 하는 곳으로

지도 2개가 소모된다.


처음에는 체크 테스트할 요량이었다.


1번 잡으면 얼마나 경험치를 받는지 보려고 한 건데
꽤 쏠쏠해




처음 나의 생각은

전설 귀걸이를 먹어볼꺼야 라는 목표 ㅋㅋㅋ


기본 공격시 대상 중심 원형 범위 25% 광역피해

옵션이 좋아서 이거다 하고

그리고 여기서 치명, 공격, 아이템 전설 장비도 나오니까

선택했다.


레벨업 및 숙련도작을 위한

샤이와 미스벨벳과 함께


데미지가 잘 나오는 연희 (숙련도작)

죽으면 살려주는 카린 (숙련도작)

전설 영웅도 필수로 함께 갔다.




보통 방치형 필드 소모 시간을 

체크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금방이었다.


그리고 사람들이 너무 많지 않은 듯?


지도 소모 2개에

100마리 몬스터를 사냥하는데

2분 ~ 3분 정도 소요되더라


그래 여기다 여기다 두자!!

라고 생각한 건

경험치를 보고서다.







보스를 잡거나

몬스터 100마리를 잡거나

동일한 영웅 경험치가 들어오더라


영웅 경험치 2985 


내가 쉬움 정예를 돌았던 건

지도 소모 1에 1500 경험치 획득이어선데

보통 방치형에서 핫타임 이벤트지만

지도 소모 2에 획득 경험치 2985 면 손해보는 건 아니니까


더욱이 확정적인 앨리스의 막대사탕이 12개가 나온다.

 

쉬움에서는 지도 1소모 막대사탕 4개

보통에서는 지도 2소모 막대사탕 12개

확정이라 내가 그동안 숙련도작에 눈이 멀었다 했다.


숙련도작도

보통 클리어시 2가 오르더라

지금 지도 소모 2 핫타임 이벤트라

역시나 손해보는게 아니라서

보통에서 안할 이유가 없더라


오늘 사실, 마법 부여 주문서가

보통에서부터 나온다고 하지 않았으면

아마 계속 쉬움 정예 방치형 필드를 

돌고 있었을 테지만 

ㅋㅋㅋㅋㅋ



보스도 20%에도 출현하고

아까 방금은 2% 인데 

출현했다.


쉬움도 좋았고

보통도 좋구만



지도를 길드 / 일반 / 결투장 포인트로 사는 것과

지금 희귀 제작 재료 5개로 200개 지도 교환하는 거

미션 클리어해서 받는 퀘스트 보상 지도 말고는

따로 안 사서

오늘 지도를 다 쓰면 

OFF가 되는 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확정적인 높은 보상을 얻는 것으로~


이때는 이때가 좋고

저때는 저때가 좋고


내가 좋다고 하는 선택대로 하는 게

최고다


괴로운 건 책임을 지기 싫어서라고 하더라

모든 일에는 내 선택이니까

내 스스로 선택에 책임을 지고 밀고 나가자


이제 보통이야!



보통 방치형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