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나이츠2 게임플레이 정보/세븐나이츠2 던전

세븐나이츠2 방치형필드에서 전설 획득하는 방법


나나캣 게임 다이어리

세븐나이츠2





방치형 필드 어려움 영웅 배치

전설 아이템 획득하는 방법




방금 전에 받은 따끈따끈한 문자다


방치형 필드 어려움에서

전설 아이템 그것도 전설 무기

바리온의 뇌격창 획득했다는 기쁜 소식


축하행


며칠전부터 내가 어려움 방치형 필드에서

전설 5개 를 먹고

어려움으로 와야한다고 얘길 했는데

그땐 보통 방치형 필드를 깨고 있었는데

어려움 1장을 정복한 모양이다.


넷마블이 일을 잘한다고 생각한다.


전설 획득 확률이 어려움이 많이 높아서

사람들이 전투력을 올리고

시나리오를 정복하면서

게임에 오래 참여하게 하고

보상을 받게 하는 부분이

재미가 없으면 할 수가 없는 부분이라

재밌는 게임을 만들어 준 것에 감사하다.


게임만 한다고 

게임하는 사람들을 걱정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렇게 재미가 있어서

몰입하고 열심히 즐길 수 있다면

다른 무엇도 재미와 흥미를 가진다면

게임에 보여줬던

몰입과 집중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게임은 재밌으니까

재미없는 게임도 있는데 

여튼, 재미는 사람을 집중하게 하고 몰입하게하고

공부하게 된다.


게임을 열심히 한다면

공부도? 연애도? 사업도?

여튼 여러 방면에서 열심히 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본다.

ㅋㅋㅋ


우리는 자신이 재미있고 

흥미 있는 것에 집중하고 몰입하니까

더욱이 게임은 성취가 확실하니까

보상으로 인해 달성 욕구가 계속 충족이 되니까


뇌피셜이 여튼 길어졌고









해안 설원 인근

방치형 필드 어려움을 돌아야하는 이유


전설 획득 확률이 높다.


순전히 확률과

운의 일이기도 하다.


사람들이 많이 하기도 하고

어려움을 오려면 일정 투력이 되어야한다.


그리고 방치형 필드 어려움은

카린이 필수다

내 생각으로는


애들이 몰리면 죽어서

캐릭터 부활은 축복 그 자체


벌써 카린 숙련도 5레벨을 달성했을 정도로

전설 영웅 카린의 활용도가 어마어마 하다.


부활, 그건 정말 신의 영역




바리온의 뇌격창 획득 축하하옹


보내준 사진을 보니 

3페이지에서 

전설무기를 획득했더라



내가 방치형 필드 어려움을 

전설 아이템을 먹는 확률등을 높이는 방법은

첫 페이지 혹은 30분 동안 잘 안나오면

새로 들어가기였는데

이제 3페이지까지는 있어볼까 한다.


이건 첫페이지


입장티켓도 없고 유리의 빨간양말도 없다.

획득한 희귀 아이템도 없고








2페이지 중간쯤 확인했을 때도

이렇다할 아이템이 없어서

다시 들어갈까 하던 와중에

전설 무기 획득 정보를 받게 되었고


나는 조금 더 버티기로 했다.


잠시 후

치명타 희귀 아이템이 들어왔고


유리의 빨간양말도 들어왔다.



3페이지에서

유리의 빨간양말 한번 더


보통 30분에 유리의 빨간양말 10개는 획득하거나

못할때도 있는데

그렇게 안나오면 

방치형 필드를 다시 들어가는데

이번에는 버텨보니 아이템이 나오네


전설 획득방법은 따로 없는 것 같다.


운이지 

ㅋㅋㅋ






여튼 오늘 아침에도 전설아이템 획득했다.



첫 페이지에서

기간테우스 장갑

전설 장갑이 떠서

계속 잡아보았다.






5시간23분을 

해안설원인근 방치형 필드 어려움에서 

가방이 부족해서 방출되었는데

이후에 전설 아이템은 없었다.


1개가 어디임 ㅎㅎㅎ


5시간30분 동안 방치형 필드 플레이결과

획득한 골드는 47만 골드

전설 장갑 1개 획득 

하급 경험치 포션

마법 부여 주문서

등등을 획득했다.




종종 일반 대화창을 구경한다.


어디 방치형 필드에서

어떤 아이템이 드랍되었는지 나온다.


그래서 전에는 

전설 아이템이 드랍된 필드로 바꿔도 봤는데

귀찮다 


전설 불사 귀걸이가 나오는 

방치형 필드도 돌아보았는데

오래 버티지 못했다.

어려움 도는게 지금은 핫타임 이벤트로

이득이니까

ㅋㅋㅋㅋ



해안 설원 인근 에서 계속 해야지



모두들 전설 아이템 득템하세요





나나캣 게임 다이어리

nanacat game diary


세븐나이츠2


방치형 필드 어려움

해안설원인근 전설 아이템 드랍 정보 

방치형 필드 영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