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븐나이츠2 게임플레이 정보/세븐나이츠2 던전

세븐나이츠2 포디나 협곡 보통 방치형 필드 9시간 드랍 획득 아이템 + 새해에도 전설 무기 획득완료


나나캣 게임 다이어리

세븐나이츠2



2021년 1월 1일 새해에도

방치형 필드 보통에서

전설 무기 획득하기


전설 기운 나눕니다 



세븐나이츠2 플레이 한지 

28일차 + 16일차가 되었다.


그리고 새로운 새해

2021년도


안녕!








이번주 업데이트로

메리세나마스 이벤트가 종료되고

방치형필드 스페셜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총 2천장의 지도를 소모하면

특수 강화석 3개를 준다.

그 이전에도 장비 소환권 10회권, 

영웅 소환권 10회권, 희귀마법지도, 고급마법지도 등도

기간이 7일까지이므로 챙기시길!




포디나 협곡

보통 방치형 필드

9시간  드랍 아이템 및 획득 아이템 

알아보기


각종 희귀 방어구 무기 아이템

전설 무기

영혼석 입장티켓 등 입장티켓 들



그런 감이 있다.

잘 나올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이 페이지를 만나기 전에 

두 세번 더 초기화했다.


1페이지에 입장티켓이 나와서

오 나오겠다 싶었는데

사실 영혼석 입장 티켓을 

기대했었다.


수문장의 갑옷 희귀 아이템이 나와서 

좀 더 기다리기로 했다.

그리고 나는 잠들었지


2번째 페이지에 역시!!!


기대했던 영혼석 입장티켓이 나왔다.

내가 기대했던 게 이 영혼석 티켓이라구!


지금 영혼석 던전 돌면 

전설 영혼석 38개를 받는다.

전설 영혼석으로 전설 레벨업 해야되서 필수라구


드랍아이템은

입장 티켓이 나오면 입장티켓이 주르륵

아이템이 나오면 아이템이 주르륵

이렇게 나오더라


왠지 잘나오는 느낌적인 느낌

골드던전 입장티켓, 4인레이드싱글 입장 티켓등


포디나 협곡 보통 방치형 필드

3페이지 드랍 아이템

자다깨서 수시로 확인을 했다.


보통 방치형 필드 포디나 협곡

플레이 2시간 11분째


전설 강화석이 들어와있더라

뭔가 묘한 기분

전설이 나오겠는데?!


보통은 3장까지 

잘 안나오면 나가는데 

기다려 보기로 했다.






희귀 아이템도 잘 나오는 편이라

다시 새로 들어올 이유가 없기도 했고



포디나 협곡

보통 방치형 필드

4번째 페이지


보통 방치형 필드라서

마법 부여 주문서가 고급이 최대다.



헐 진짜네


5페이지


전설 무기가 들어와 있었다.

희귀 신발도


기간테우스의 집게발

공격력 증가 무기로

전설 무기에는 공격력 5% 가 붙는다.


초월을 할까하다가..ㅠ.ㅠ 그냥 다른애 주기로 했다.


빛나는이 뜨면 7.5% 던가

비교가 안됨 ㅋㅋ

2개의 전설 무기를 날릴바에야

전체 계정 전투력을 올리기로 했다.

천천히 가기로

어차피 이제 결투장 이번주까지는 그랜드 벨트를 착용중이나

이번주에는 전설 미스벨벳 부대가 많아서

등급 올리기가 너무 어렵더라

미스벨벳 갖구 싶다


6 페이지




수문장의 갑옷이랑

침략자의 목걸이

적에게 주는 피해를 증가시켜주는 목걸이도 나왔다.


생각해보니..

반지 드랍은 어려움 부터잖아

보통 계속 돌면 목걸이 까지 밖에 안나온다는 생각을

이제했다...여기 끝나고는 어려움이다!



7번째 페이지에도

희귀 공격력 병법서 무기 


이번에

보통 방치형 필드를 도는

+ 목적이 

영웅 숙련도 레벨업 시켜서

영웅 도감 버프 챙기려던 거라서

+ 전설 루디 전설 레이첼

숙련도 올려서 전설 영혼석 수급하기


그리고 뭔가 여기서 전설 나올거같아서?ㅋㅋ

지난번에도 여기서 전설 먹었었다.







8번째 페이지

요정의 눈물

8인 레이드 싱글 입장 티켓



9번째 페이지에도

희귀 아이템이 잘 나왔으나

레이첼이 아까 전  6페이지째부터

죽어있어서 너무 늦게 잡아....


다시 들어올 수 밖에 없기도 해서

여기까지! 하고

어려움으로 자리를 옮겼다.


어려움 시나리오도 더 깨보아야겠다.


새해인 1월 1일

세븐나이츠2 전설 무기 성공!


전설 기운 나눠드립니다.

득템하세용용


게임 영상은

유튜브

" 나나캣 게임 다이어리 " 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