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delicious

금천구 맛집 :: 정티움 샤브샤브 (샐러드바 무한리필)


주말데이트로 방문한 금천경찰서 근처, 정티움 샤브샤브 ♥


샐러드바가 무한이라 배부르게 이것저것 여러 음식 가져다 먹을 수 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 좋고 회식, 가족 모임하기에도 좋은 음식점 고급 레스토랑에 가까운 인테리어가 인상깊었다. 그래서 더 음식을 편안하고 조용하게 , 도란도란 먹을 수 있었다.




정티움 샤브샤브 샐러드 다음지도


우리집에서는 걸어서 10분내지 15분 거리라서, 운동 겸 산책 삼아서 걸어서 왔다가 걸어서 집에 갔다. 배부르게 맛있게 먹구~

건강한 저녁식사는 샤브샤브가 좋다.













샤브샤브는 양고기 , 소고기, 해물, 한우 4종류의 샤브샤브가 준비되어 있다. 금요일, 주말, 공휴일은 준비시간없이 계속 영업하고 어린이 샐러드 이용료는 더 저렴하다.


샐러드바가 무한이용이라 샤브샤브만 먹는게 아니라서 가족 모임 가족 회식 장소로 좋은 곳


위치도 좋고, 분위기가 진짜 굿굿



샐러드 바에 음식들도 정갈하게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동선도 편리하게 마련되어 있었다.





피자랑 튀김류도 따뜻하고 맛있었다. 다이어트를 항상 생각하고 있는터라 1조각씩만 




음료! 사이다가 칠성사이다다~~


커피도 마련되어 있고, 와인류도 마련되어 있어 분위기 내기 좋은 음식점 , 레스토랑에 가까운 인테리어 .



고급 레스토랑 느낌의 아늑한 음식점 내부


어르신들 모시고 가족모임하러 오기에 정말 좋을 것 같고, 친구들, 회사 등 회식 모임 장소로도 좋을 것 같다. 

실제로 3대 가족 단위의 가족 모임하러 오신 분들이 많았다. 보기 좋은 모습.





이렇게 창밖이 보이는 부분도 있고 , 안쪽으로 별도로 마련된 공간도 있었다. 돌찬치 장소 등을 구할때도 알아보면 좋을 것 같다.




한쪽 창가가 모두 오픈이라 탁트인 느낌이 시원하다.


우리는 소고기 샤브샤브를 주문했다. 


샤브샤브 채소는 역시 무한리필이다, 샐러드바 한쪽 공간에 마련된 곳에서 모자란 야채는 더 가져다가 먹을 수 있다.




소고기 살짝 익혀서 냠~


먹는 것이 내 몸을 만든다. 나이가 들 수록 점점 더 맛있는 거 건강하게 먹고 싶어.






느낌 너무 좋아



















샤브샤브는 마지막에 칼국수가 빠지면 섭섭하다. 칼국수 너무 좋아. 탄수화물 왜 이리 맛있는 건지





아메리카노, 작은 조각케익, 토마토를 후식으로 식사 마무리


해가 점점 지고 있는 풍경 구경


날씨가 흐렸는데 그래서 더 운치있었다. 




소중한 사람과 맛있는 음식을 행복하게 먹는 일상의 행복

감사합니다.




나나캣 렌즈캡홀더 :: 블랙플라워 심플


카메라 렌즈캡 분실 방지 아이템